비빔오징어젓
가끔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입맛 없을때 좋아요
그냥 먹으면 아이들 먹을정도이고 아빠꺼는 고추랑 양파 같이 넣어서 주니 어른용 되네요
양념젓이란 같이 사서 배송비도 아끼고 잘 샀어요
식구들이 명란을 너무 좋아해서 반찬값이 너무 들어가요
공지사항|NOTICE
구매상담|CONSULTING
[26-02-01] 해외 반출하려 하는데요
[24-12-30] 해외배송
[23-10-14] 해외운송포장
[23-01-08] 170~200개
질문과답변|Q&A
고객센터CUSTOMER CENTER
041-745-5671
010-9831-0087
010-6477-507224시간 연중무휴
계좌안내BANK INFO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