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3~4일 이내 배송됩니다. 다만, 일정 상품은 상품 특성상 15일 이상 소도될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 등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의 이용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결제오류가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화면을 캡처하여 1: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어떤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이 있습니다. 1)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 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결제하는 서비스 2) 신용카드 ① 안심클릭 :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됩니다.
Q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이나 카드/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의경우는 30만원 이상 결제 시,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한 내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상품과 배송 상품의 구매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time-out 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조금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만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카드소유주 본인이 직접 문의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할부개월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Q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해야 정상 입금처리됩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이나 1:1상담으로 말씀해주시면 입금처리됩니다.
Q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환불)를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 정상 승인취소 됩니다. (카드사 회원규약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 복구는 최소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 다음 달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사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를 클릭하시면 관리자 승인 후에 진행됩니다. 회원탈퇴 후에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14일 동안은 동일한 고객정보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및 모든 정보가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로그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 1 임시파일 삭제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항목의 삭제 클릭 후, 설정을 클릭하여 열어본 페이지 보관일수를 "0"으로 수정 2 "프록시서버" 항목 체크해제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연결] 탭에서 "LAN설정" 항목 클릭 후, "프록시 서버" 항목에서 V체크를 해제 3 "SSl 사용" 항목 체크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에서 "SSL 2.0사용"과 "SSL 3.0사용"에 체크
Q이미가입되어있다고 나와요.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 로그인 정보]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으로 본인이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
Q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구매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 무통장입금 : 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무통장입금로 구매 후 취소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계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Q현금으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 결제(무통장입금)한 주문 건의 취소(반품)처리가 완료되면, 환불신청 방법에 따라 고객님이 계좌로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