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pogoo

041-745-5671

010-9831-0087

010-6477-5072

365일 연중무휴 입니다.

  • CJ대한통운택배 1588-1255

    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3~4일 이내 배송됩니다.
      다만, 일정 상품은 상품 특성상 15일 이상 소도될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 등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의 이용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결제오류가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화면을 캡처하여 1: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Q어떤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이 있습니다.
      1)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 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결제하는 서비스
      2) 신용카드
      ① 안심클릭
      :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됩니다.

    • Q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이나 카드/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의경우는 30만원 이상 결제 시,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한 내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상품과 배송 상품의 구매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time-out 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조금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만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카드소유주 본인이 직접 문의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할부개월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Q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해야 정상 입금처리됩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이나 1:1상담으로 말씀해주시면 입금처리됩니다.

       

    • Q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환불)를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 정상 승인취소 됩니다.
      (카드사 회원규약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 복구는 최소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 다음 달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사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